정기점검-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정기점검이 진행중입니다.

점검시간 안내

점검내용

점검시간 : 01.19 04:00 ~ 01.19 11:00

공식 홈페이지 점검시간 : 01.19 04:00 ~ 01.19 10:00

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빠른 시간 내 오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■ 패치 노트

1. CYPHER

* 격투가 에바가 PC/APC로 등장합니다.


2. SYSTEM

* 공식 방어전의 티어 별 방어전 성공/실패의 조건이 변경됩니다.
- 기존
 브론즈 : 6전 / 77296471승
 실버 : 5전 / 1승
 골드 : 4전 / 1승
 조커 : 3전 / 1승
 에이스 : 2전 / 1승
- 변경
 브론즈 : 4전 / 2승
 실버 : 4전 / 2승
 골드 : 4전 / 2승
 조커 : 4전 / 2승
 에이스 : 4전 / 2승

* 창모드 설정에 '전체창 모드'가 추가됩니다.

* 채팅창의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* 채팅창에서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* 캐릭터 별 Lv. 40 달성 보상 선물로 '캐릭터 닉네임 활성화권'이 추가됩니다.

* 닉네임 염색권 아이템의 툴팁 설명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.
- 기존 : 닉네임 컬러를 변경합니다.
- 수정 : 닉네임 컬러를 변경합니다. 무제한 염색권으로 염색한 상태에서 기간제 염색권을 사용하면 무제한으로 적용되어 있던 컬러는 삭제됩니다. 기간제 아이템 사용 기간이 종료되면 닉네임 컬러가 기본 컬러로 초기화됩니다.

* '기사님 온라인 시즌 2' 이벤트가 종료됩니다. 수고해주신 기사님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 드립니다.

* 파티장의 파티원 집결 기능이 제거됩니다.


3. BALANCE

* 포지션 버프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.
ㄴ 탱커
- 변경 전 : 체력 +10%, 회피 +10%, 방어력 +10%
- 변경 후 : 체력 +12%, 회피 +10%
ㄴ 서포터
- 변경 전 : 쿨타임 -10%, 시야 +50 / 자신과 주변 아군 방어력, 회피, 치명타, 방어 관통 +4%
- 변경 후 : 쿨타임 -10%, 시야 +50 / 자신과 주변 아군 방어력, 회피 +4% / 주변 아군 공격력, 치명타 +4%
ㄴ 딜러
- 변경 전 : 치명타 +10%, 방어 관통 +10%
- 변경 후 : 치명타 +10%, 치명타 피해량 +12%

* 공통 치명타 피해량이 변경됩니다. (1.5배 → 1.3배)

* 루이스
ㄴ 결정 슬라이드(SP)
 - 전방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. (50 → 120)
 - 적을 띄우는 힘이 증가됩니다. (50 → 60)
 - 적을 미는 힘이 감소됩니다. (150 → 110)
ㄴ 결정검(L)
 - 1타의 전진 거리가 증가됩니다. (90 → 125)
 - 1타의 후 딜레이가 0.04초 감소됩니다.
ㄴ 아이스버그(SL)
 - 선 딜레이가 0.06초 감소됩니다.

* 드렉슬러
ㄴ 투창 비전식 유성창(E)
 - 범위 안에 있는 적을 고르게 타격할 수 있도록 타격 방식이 변경됩니다.
 - 범위가 증가됩니다. (360 → 375)

* 도일
ㄴ 기본 스탯 변경
 - 체력이 증가됩니다. (1728 → 1900)
ㄴ 초 스트레이트(E)
 - 좌우 공격 범위가 15% 증가됩니다.
ㄴ 더블 래리어트(R)
 - 1타의 띄우는 힘이 증가됩니다. (30 → 50)
 - 2타 이후 띄우는 힘이 감소됩니다. (30 → 28)

* 토마스
ㄴ 크리스탈 허리케인(E)
 - 사용 중 원거리 방어력이 30% 증가됩니다.
ㄴ 결정 슬라이드(SP)
 - 전방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. (50 → 120)
 - 적을 띄우는 힘이 증가됩니다. (50 → 60)
 - 적을 미는 힘이 감소됩니다. (150 → 110)

* 이글
ㄴ 초승달베기(LR)
 - 후 딜레이가 0.24초 감소됩니다.
ㄴ 뇌안도(SP)
 - 원거리 공격을 튕겨낼 수 있는 모든 횟수를 소모해도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지속 시간 동안 유지되도록 변경됩니다.

* 레이튼
ㄴ전자기 방출(LR)
 - 사용 중 이동속도 감소량이 변경됩니다. (30% → 24%)
ㄴ라이트닝 볼트(SL)
 - 선 딜레이가 0.06초 감소됩니다.

* 미쉘
ㄴ 더스트 토네이도(E)
 - 슈퍼아머 적용 시점이 변경됩니다. (0.52초 → 0.65초)

* 호타루
ㄴ환영분신(E)
 - 나비 표식이 있는 대상을 추적하는 거리가 증가됩니다. (1600 → 1800)
 - 기폭찰을 던진 이후부터 분신을 소환할 때까지 원거리 슈퍼아머가 적용됩니다.
ㄴ인술-폭연(R), 인술-둔갑(Q)
 - 쿨타임이 감소됩니다. (11초 → 10초)

* 레베카
ㄴ케이스 오버(E)
 - 카운터 시도 시간이 감소됩니다. (1초 → 0.75초)
 - 기본 공격 범위가 30% 증가됩니다.
ㄴ테라듀 러쉬(R)
 - 기본 사용 시의 선 딜레이가 0.075초 감소됩니다.
ㄴ스닉 펀치(L)
 - 1타의 전진 거리가 증가됩니다. (30 → 100)

* 제레온
ㄴ템페스트(LR)
 - 1타의 띄우는 힘이 증가됩니다. (23 → 40)

* 하랑
ㄴ령부-붉은개(LR)
 - 쿨타임이 감소됩니다. (15초 → 12초)

* J
ㄴ타임 투 다이(E)
 - 좌우 이동 속도가 증가됩니다. (350 → 550)
ㄴ권총의 춤(LR)
 - 마지막 타격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. (40(0.2) → 60(0.3))
 - 후 딜레이가 0.1초 감소됩니다.

* 리첼
ㄴ 기본 스탯 변경
 - 근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. (10% → 12%)
 - 원거리 방어력이 증가됩니다. (15% → 17%)
ㄴ 밀키 웨이(SP)
 - 뜨는 높이가 20% 증가됩니다.

* 릭
ㄴ 디멘션 점프(SL)
 - 순간 이동 후 돌아오기 전까지 슈퍼 아머가 적용됩니다.
ㄴ 코스믹 터널(LR)
 - 연타 공격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. (7(0.21) → 8(0.24))

* 제키엘
ㄴ 묵시록(E)
 - 회전 공격과 충격파 공격에 적을 누르는 힘이 추가됩니다.
 - 마우스 회전 속도가 25% 증가됩니다.

* 캐럴
ㄴ 프로스트 헤드(LR)
 - 눈사람 상태까지 필요한 타격 횟수가 감소됩니다. (6번 → 3번)


4.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

* 리첼의 '밀키 웨이'(SP) 스킬을 높은 곳에서 사용할 시 간헐적으로 공중에서 착지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.

* 매칭이 완료됨과 동시에 매칭이 취소되는 경우 매칭 대기 시간이 잘못 산정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.

* 친선전 게임 시작 대기 상태에서 간헐적으로 Tab(전장 설정) 기능이 작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.

* 무제한 판수 달성 온타임 이벤트 운영 시 이벤트 목록에 진행 판수 카운트가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.

진행 예정 이벤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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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OL.34 격투가 에바

잡기에 특화된 새로운 능력자, '격투가 에바' 업데이트!